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수강후기게시판

수강후기게시판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나만의 속도로 순항중인 미우호를 타고~⛵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3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40


코로나 시국으로 힘이 드는 요즘 모두 건강은 안녕하신가영? 


처음 미우를 만난 그날만 하여도 코로나가 이렇게 오랜시간 지속될지는 아무도 알지 못했을꺼 같아요.


지금 이순간도 너무나 힘 빠지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모든 미용인분들 그리고 반린이 여러분 미우호에 탑승하시고 다같이 힘차게 달려 나가보아요~ ^^




새로운 영역에 도전해보겟다는 새로운 다짐을 안고 찾아간 미우아카데미~ 


아직도 그 첫느낌은 잊지 못하고 생생한거 같아요.




기술이라는것에는 정확한 정답은 없기 때문에 내가 직접 경험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.


직접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서 확신이 가득하신 원장님과 부원장님과의 상담에는 어떠한 의문점도 가질 수 없었던거 같아요!


이곳에서라면 잘 배워갈 수 있겟구나!!!


 


반영구라는 것에 아에 생소하던 저의 눈에도 너무나도 예쁘고 신기하게 다가왔던 미우만의 독보적인 결디자인! 그리고 페더링 디자인❤️ 



나도 언젠간 잘 해내보겟다라는 열정을 가득 충전하고 등록을 진행했어요.




아카데미를  고르는것에 있어서는 정말이지 너무 많은 고민이 따르게 되는것 같아요.


실제로 형편 없는 수강커리큘럼들과 말뿐인 사후관리에 치일대로 치어 보신 분들은 아마 더욱 잘 아실꺼 같아요.


헌데 이게 선택을 해서 다니기 전까지는 또 보이지 않는 것들이 많기도 하지요ㅜㅜ





그런면에서 미우아카데미는 여러가지로 저에게  많은 만족을  얻을 수 있게 해주었어요~


1:1로 수강생 개개인의 속도에 맞추어서 진도나 실습을 진행 할 수 있게 해주시고, 격려와 칭찬도 더불어 많이 해주시고요.


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신답니다.


그리고 멈추어 있지 않고 새로운 기술 업그레이드는 물론 다채로운 시연강의까지~ 졸업을 하였더라도 많은 기회를 주시구요.


어떠한 질문에도 아낌없는 지식공유와 스킬 방출까지!!! 진짜는 다릅니다!!!




또한 원장님이하 모든 마스터님들의 다양한 경험까지 다채롭게 대리체험해보고 얻을 수  있어요. 


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력들을 아낌없이 알려주시기에 많은 경험을 하고 손님을 직접할 때 당황하지 않을 수 있는거 같아요.


그리고 실습을 진행하고 실전을 맞이하면서 더욱 많아지는 궁금증들에 대해서도 아낌없이 알려주신답니다.




미우 아카데미에 나가 있으면 하루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정도로 정보공유도 많고,연습량도 많아서 너무너무 뿌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.




요즘 반영구라는 업종에 대해 늘 생각하고 생각을 해보고 있어요. 


적어도 6개월~1년 이라는 시간동안 고객이 예쁘게 만족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 무한한 책임감이 뒤를 따르게 된다는 것을 너무 많이 느끼게 되는 요즘이예요.


한선한선 책임을 녹여서 넣어드리고, 더 많이 공부하고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시간이 지날 수록 무겁게 느낀답니다. 


그런데 이제 이게 또 혼자서 힘겹게 들고 가는 것이 아닌 미우아카데미와 함께하니 순항을 해나갈 수 있답니다.


나의 실력에 대해 아쉬움이 들고 이렇게 가는 길이 맞을까라고 생각하고 있을때 늘 길라잡이가 되어 주시는 원장님 이하 모든 마스터님들~


한가지 정복에 멈추지 않고  또  새로운 길을 개척해나아가며 하나하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답니다.





어느덧 미우를 알게 되고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. 


시간이라는게 흐르고 흘러 어느새 지금의 시간까지 다다르게 해주었네요~ 


머신 페더링, 엠보, 콤보, 수지, 머신쉐딩, 입술, 아이라인, 헤어라인까지 참 많이도 배웠네요ㅎㅎ


이제는 저의 실력이 갓 태어난 햇병아리는 아니고 중닭정도는 됐을까요? ㅎㅎ



첫수업때부터 지금까지의 고무판을 하나도 버리지 않고 차곡차곡 모아두었는데요~


지금도 부족한 면이 많지만 확실히 엄청난 발전을 했노라고 자부할 수 있을것 같아요.




기회라는 땅으로 가기위한 모험에 미우아카데미를 만나면 그 항해가 더욱 수월하고 힘차고 다방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요.


거기에 스스로의 꾸준함과 속도를 더해서 조절해나간다면 더욱 완성도 있는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.




지금 고민하고 계실 그 순간에 조금이나마 저의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,


오늘도 저의 하루는 성장을 하기 위해 바쁘게 흘러가고 있답니다. ⛵⛵⛵



**사진첨부**

1. 2년전 머신페더링의 시작

2. 현재  머신페더링

3. 현재 엠보


첨부파일 IMG_1647435625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02-6207-6630
  • Mon ~ Fri. am10-pm7
  • Tue. am10-pm9
  • Sat. am10-pm6
  • Sun. off
  • 국민은행 465101-01-272819
  • 예금주 : 미우랜드
Register
Copyright (C) 2019 MIWOO all rights reserved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